감성캠핑 장비추천 캣티컬렉션 멜로우 피크닉 바구니 세트 2인

3단 쉘프 위에 라면이나, 과자를 그냥 얹어 놓아도 되지만 라탄 바구니에 얹어 놓으면 더욱 감성적이고 이뻐 보이잖아요. 그래서 라탄 바구니를 찾던 중에 캣티컬렉션의 멜로우 피크닉 2인 세트를 발견했어요. 인스타 그램에서 우연히 공동 구매하는 사이트인 레이블 스토어에서 29,700원을 주고 구매를 했어요. 

 

택배를 뜯어서 본 모습은 비닐에 쌓여서 이렇게 왔어요. 생각보다 재질이 나무인데 배송과정에서 파손 위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스티로폼이나 뽁뽁이는 감싸 지지 않은 상태로 왔어요. 보호하지 않은 상태로 와서 그런 부분은 약간 아쉬운 거 같아요.

 

바구니를 여닫는 부분은 이렇게 레버를 돌리게 되어 있어요. 시계방향으로 15도를 돌리면 가로로 되어있는데 이렇게 되면 잠겨져있는 상태이고 반시계방향으로 15도를 돌리면 세로로 되어있어서 잠겨져있는 상태로 되어있어요. 또 손잡이 이랑 여닫는 부분에는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피크닉 바구니만의 레트로한 느낌을 살려주었어요.

 

안에를 열어보면 위쪽에는 조그만한 양념통에 두개 끼워져있고 아래쪽엔 상자에 담아져있는 물건위에 보호하고 있는 뽁뽁이가 담겨져있어요. 

캣티컬렉션 멜로우 피크닉 세트 2인 구성품

안에 구성품을 보시면 소재는 전부 플라스틱 소재예요. 접시 2개, 와인 컵 2개, 와인오프너, 수저 2개, 포크 2개 나이프 2개, 양념통 2개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접시와 와인 컵은 플라스틱의 소재라서 계속 재활용 하는 소재로는 힘들꺼 같아요. 일반 다이소에 가면 볼 수 있는 그런소재의 접시와 와인컵이라고 보시면 되요. 저는 와인오프너와 양념통이 마음에 들었어요. 와인 오프너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캠핑할때 와인을 들고 다니는 경우가 없다보니 따로 구매하는 경우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구성품에 같이 되어있으니깐 좋은거 같고, 양념통은 작은 사이즈로 자주 쓰는 양념들 보다 조금 쓰는 양념들을 담아 놓으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양념통을 자세히 보시면 돌리면서 이렇게 크게 양념을 낼수도 있고 닫히게 할수도 있고 작게 양념을 낼 수도 있어서 작은게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꺼 같더라구요. 만약 양념통만 따로 판다고 하면 따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양념통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 정리하는 부분을 보시면 저는 캠핑할때 가지고 다닐꺼라서 식기는 식기대로 따로 보관할꺼지만 만약 피크닉이나 캠프닉을 갈때를 생각하면 보관도 생각을 해야겠죠? 이렇게 와인잔이나 잔을 보관하는데는 따로 벨크로로 되어있어서 고정이 되어 흔들리거나 해도 쏟아지지 않고 고정이 잘되게 되어 있게 해놨어요.

 

짜잔!! 모두 자기자리를 찾아서 정리를 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된답니다. 너무 이쁘죠? 만약 와인잔과 접시를 한번 쓰고 버리게 된다면 대체 할 수 있는걸 찾아보도록 해야겠어요. 저렇게 담고도 남는부분에는 제가 생각했던 과자나 라면등 쉘프위에 얹어놓았던 다른 부재료들을 담아서 쉘프위에 얹어 놓으면 너무 이쁘겠죠?

 

우선 이렇게 3단 쉘프말고 쿨러 스탠드로 무심하게 얹어 봤는데도 그냥 감성이.... 이렇게 저의 캠핑에 감성장비가 하나더 추가가 되었어요. 멜로우 피크닉 세트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라서 형태나 모양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다니깐 먼가 저만의 감성템느낌이 더더욱 물씬 느껴지는건 저만의 느낌이겠죠? 다음주 캠핑에 더욱 이쁘게 들고 나가 보도록 해볼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