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 장비 미니접이식 우드원목 빨래 건조대

1박 2일 또는 2박 3일 캠핑을 가면서 조금 나오는 빨래나 행주를 위해서 빨래 건조대를 들고 가는 건 너무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들고 캠핑을 다니면서 가지고 다닐 건조대나 다용도로 사용하기엔 미니로 찾으실 텐데 대부분 투박한 스텐 소재의 제품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제가 우연히 캠핑 카페에 들어갔다가 회원님이 다른 사이트에서 본 우드 빨래 건조대가 폴딩만 되면 참 좋을 텐데라는 글을 보면서 아! 저거다 싶어서 검색을 해서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어서 구매했어요.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월넛색상으로 보이는 작은 사이즈의 미니 빨래 건조대예요. 제가 캠핑용품을 찾은 작은 팁을 드리자면, 지금 캠핑용품의 대란으로 제품에 캠핑이란 단어만 끼워서 가격이 오르고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제가 필요한 제품을 찾을 때 웬만하면 캠핑의 단어를 빼고 제품을 찾아요.  

 

이 제품도 ' 우드 빨래 건조대' 라고 검색을 하여서 이렇게 사이트를 찾았어요. 제가 검색했을 때는 미니 우드 빨래 건조대는 두 가지 종류로 나왔었는데, 저는 이 제품이 더욱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우드는 원래 밝은 오크 색상을 선호하는 편인데 제품 자체가 월넛 색상밖에 없어서 색상의 선택이 없다는 점이 아쉬운 거 같아요..

 

미니 우드 빨래 건조대 언박싱

 

맨 처음 상자를 열면 이렇게 스티로폼에 감싸져서와서 배송 시에 손상 없이 잘 도착했어요. 모서리 부분까지 감싸 져서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게 느껴지시죠?

 

상자에서 꺼내면 이렇게 납작하게 접을수 있게 폴딩 되어 있어서 보관에 용이하도록 되어 있어요.

 

하나하나 꺼내서 조립을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부분이 이어져있어서 뒤집어서 락을 걸어주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윗부분에 이렇게 락만 걸어 주면 끝!! 아주 간편하죠?

 

그러면 짜잔!! 이런 미니 우드 빨래 건조대가 완성이 되었어요. 오크나무 원목으로 만든 제품이고 상세 사이즈는 가로 39cm 폭 18cm 높이 33cm니깐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정말 캠핑장가면 세수만 간단하게 걸어놓고 싶은데 스트링을 매달 나무가 없다든지 그러면 난감하잖아요? 그럴 때 저는 미니 우드 빨래 건조대에 걸어놓기도 하고 요즘 위 사진과 같은 감성캠핑 제품으로 식기 걸어 놓는 행거 많이들 구입하시잖아요!! 대신에 빨래 건조대에 다이소 같은 곳에서 ' S ' 모양 고리만 사서 걸어서 식기 제품 걸어도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나만의 식기 행거가 되어서 이렇게 활용해도 될 거 같아요 :) 

 

우드 미니 빨래 건조대는 위에 걸 수 있는 공간이 세군데라서 식기제품을 걸 수 있는 공간 활용도가 좋아서 간단한 식기 제품을 걸기 위해서 행거를 살려고 고민하고 계신 분에게 추천 드려요~

 

이렇게 와이어 바스켓을 올리면 설거지를 하고나서 식기제품을 말릴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데요. 따로 와이어 바스켓 스텐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이렇게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지 않나요?

 

저는 와이어 바스켓을 올려 놓았을 경우 아래에 있는 우드제품에 물이 닿아서 손상이 있을 경우를 생각해서 다이소에서 와이어 바스켓과 같이 받침대가 같이 있는게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볼려고 해요. 자세한 후기는 캠핑을 다녀온 후 몇번 사용 한 후 블로그에 남기도록 할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