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 장비 우드 랜턴걸이 후기-YSGMS 트라이앵글 우드 스탠드

콜맨 노스타 LP 랜턴을 구매하면서 꼭 사고 싶었던 YSGMS 우드 랜턴 걸이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YSGMS님의 랜턴 걸이는 다른 우드 랜턴 걸이와는 다른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감성 캠핑 장비 중에서 사고 싶었던 정말 1순위였는데... YSGMS에서 거의 품절이라서 구매를 못하고 있다가 품절이 풀리자마자 바로 구매했어요.

 

정말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하니깐 두근두근 거려서 바로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먼저 YSGMS OUT DOOR라고 쓰여진 랜턴 스탠드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 가방이 있어요.

 

택배 박스안에는 이렇게 목봉이 하나씩 뽁뽁이가 감싸 져 있어서 배송 중에 서로 마찰로 흠집이 나지 않게 되어있어요. 이렇게 배송되어 오니 정말 흠집 하나 없이 배송이 되어서 만족했어요. :)

 

레드오크 목봉 3개

레드오크 목봉과 스틸결합품 3개

연결하는 브라켓 3개

M8 아이너트 1개

M8 나비볼트 1개

M6 나비볼트 3개

 

구성되어있어요. 단점이 너트랑 볼트 담는 곳이 따로 없어서 잃어버릴 수가 있다는 점 이에요. 그래서 꼭 잘 보관해야지 잃어버리지 않고 보관이 가능하게 해야 하는 주의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다이소에 가서 조그마한 케이스를 하나 사서 같이 보관할 예정이에요~

스틸이 결합된 목봉과 그냥 목봉을 결합해서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간단하게 결합돼요!

매번 이렇게 돌리고 하는 게 수고스럽지만, 우드만의 감성을 위해선 이 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이렇게 브래킷을 랜턴을 지지할 수 있을 정도로 중심부부터 연결을 해서 M8 아이 너트와 M8 아이볼트로 연결시켜주세요. 보시면... 저는 너트와 볼트를 반대로 결합을 했어요...ㅜㅜ

제가 위에 올린 것(동그란 모양)이 너트이고 밑에 연결시킨 것이 볼트예요. 저처럼 저렇게 연결하시면 나중에 랜턴을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이 없으니 꼭!! 너트가 아래로 볼트가 위로 연결해주세요!!

 

각각 목봉과 볼트 부분 3개를 같이 또 연결을 시켜주면 우드 랜턴 걸이가 완성이 돼요!!

 

이 날... 저희는 콜맨 노스타 LP랜턴을 처음으로 심지를 끼워서 불을 밝혀서 우드 랜턴 걸이에 걸려고 했으나 설명서를 제대로 읽지 않고 심지를 끼워서 불을 밝히지 못했어요...ㅜㅜ

 

콜맨 노스타 LP랜턴 대신해서 골제로 랜턴을 걸었어요. 작은 골제로를 걸었어도 160cm의 우드 랜턴 걸이에 걸어 놓으니깐 주변을 더욱 환하게 비춰주어서 좋았어요.

 

YSGMS에서는 우드 랜턴 걸이가 80cm, 120cm, 160cm로 세 종류가 있는데 세 종류 중에서 저는 주변을 환하게 비춰주려고 가장 긴 160cm 구매했는데 다른 구매 후기 내용을 살펴보니 80cm도 테이블 옆에 놔두면 테이블 주변이 밝아지게 사용할 수 있어서 고민하게 되는 거 같아요!!

 

텐트 전체 사이즈로 살펴보시면 저희 텐트는 거실형 텐트로 제 남자 친구가 키가 180cm인데 서서 다닐 수 있는 정도의 텐예요. 텐트 앞에 설치해둔 우드 스탠드 걸이를 보시면 대충 사이즈를 가늠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서 참고하세요 :)

 

다음번엔 심지를 다시 구매해서 콜맨 노스타 LP랜턴을 감성적이게 걸어 보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