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용품으로 캠핑장비 정리하기

장마가 계속되면서 많은 분들이 캠핑을 떠나기가 망설여지실 거예요.. 

저도 우중 캠핑을 다녀오고 나서 캠핑장비를 닦고 텐트를 말려보니 정말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캠핑은 계속 생각나고 떠나고 싶지만, 장마 때문에 캠핑을 못 가서 이 기회에 캠핑장비를 정리했어요!

 

🏷 팩 정리

 

정말 부끄럽지만 감성 캠핑을 추구하는 제가 팩을 마땅하게 보관할 곳을 찾지 못해서 캠핑을 할 때마다 이렇게 김주임 콜팩을 주문할 때 당시에 배송받았던 포장봉투에다가 들고 다녔어요.. 

최근에 이 봉투에 구멍이 나서 팩이 하나씩 흐르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해야지 했는데, 팩이 40cm 종류도 있으니깐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크기가 맞지 않을 거 같아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죠.

 

다이소에 가로길이가 41cm 정도 되는 다용도 수납함이 있고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베이지 색상이라서 바로 구매했어요. 안에는 칸막이가 있어서 내용물을 나눌 수 있었는데 저는 팩을 넣을 거라서 필요 없어서 뺏어요.

 

짜잔 팩을 넣으니 제가 가지고 있는 40cm 김주임 콜팩도 이렇게 딱 맞게 들어갔어요!! 

안성맞춤이어서 너덜너덜해진 주황색 봉투에서 팩 보관함으로 다 옮겼더니 깔끔해지지 않았나요?

하지만 보관함이 플라스틱이고 내하중이 표기되지 않아서 들때는 손잡이 부분을 들기보다는 보관함을 품에 안듯이 들어야 할 거 같아요~

 

🏷 스트링 정리

 

팩 배송된 주황색 봉투에는 팩뿐만 아니라 스트링도 봉지에 넣어서 항상 같이 들고 다녔어요... 

이제 팩도 집을 찾았으니 스트링도 정리를 해서 자리를 찾아 줘야겠죠?

 

다이소에 보면 원하는 길이만큼 잘라 쓸 수 있는 벨크로 타입의 선을 정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들이 있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구매를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길이가 정해져서 있는 것도 있었지만 제가 잘라서 쓰는 것이 더 좋을 거 같아서 쓸 만큼 잘라 쓰는 매직테이프로 구매를 했어요~

 

이제 이렇게 꼬여있는 스트링을 이쁘게 정리를 해봐요!!

 

먼저 이쁘게 스트링을 정리를 한 다음 벨크로로 감싸주고 알맞은 길이로 잘라주면 끝!! 쉽죠~

 

빠르고 간단하게 벨크로로 스트링을 정리를 하고 나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된답니다!!

 

저는 스트링이라 팩이랑 같이 보관하니깐 이렇게 같이 넣어줬어요.

 

🏷 보관 주머니 만들기

 

다이소에 가면 흔히 보실 수 있는 면 보자기예요.

제가 최근에 라탄 갓등을 샀는데 보관 주머니가 없어서 어떤 걸로 보관 주머니를 할까 생각하다가.... 다이소를 돌아보면서 면 보자기를 보니 위에 조일 수 있게도 되어있어서 이거다 싶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면 보자기(대)를 샀는데 사이즈는 보관하고 싶은 내용물의 사이즈를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원래 면 보자기는 음식을 할 때 국물을 우릴 때 사용하는 건데.... : ) 제가 보자마자 이걸로 담으면 되겠다 생각을 했어요.

생각보다 면이 부드럽고 (대)는 사이즈가 커서 저는 라탄 갓등 2개가 거뜬히 들어가더라고요!!

 

면 주머니에 넣어 놓기만 하면 어떤 물건인지 모르니깐 적어놔야겠죠?

그래서 다이소에 이렇게 열접착 이름표도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사용방법에는 다리미로 하면 된다고 나와있는데 열을 이용하면 되는거라서 저는 고데기를 이용을 했어요.

면주머니에 부착하고 싶은 위치에 이름표를 놓고 고데기로 눌러주면 육수용 면주머니가 멋진 보관용 파우치로 완성되었어요~ 네임텍까지 붙이니깐 말하지 않으면 육수를 우리는 면주머니인줄 모르겠죠?

 

네임텍에 파우치안에 물품이름을 적어놓으면 나중에 찾을때도 편하게 찾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캠핑용품 정리를 하기위해서 다이소에 필요한 물건을 사러 가셨다면 캠핑장비 다이소 추천템 두가지를 소개해드릴께요!

 

🏷 지주팩 제거기

 

정말 제가 꼭 구매하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추천템이예요!!

특히 초보캠퍼분들은 1000원주고 꼭 구매하고 캠핑가시면 후회하지 않을실꺼예요~ 

 

밑에 갈고리 같이 생긴 모양을 팩의 고리에 넣고 빼는건데 우리 팩이 잘 빠지지 않을 때 있잖아요. 그럴때 저걸 이용하면 2초만에 팩을 제거할 수 있어서 정말 최고예요👍

 

🏷 양방향 카리비너

 

 

이미 캠퍼들 사이에선 정말 유명한 다이소 제품이예요. 

캠핑을 가서 여러가지 물품을 걸 수도 있고, 특히 저는 골제로 랜턴을 사용하는데 골제로 랜턴을 마땅히 걸 수 있는게 없어서 찾고 있었는데 카페를 통해서 다이소에서 이제품을 구매하고 정말 대만족을 했어요. 

골제로 랜턴 뿐만아니라 스텐레스 컵을 걸어도 되고 여러가지쓰임 용도가 많으니 하나쯤 구매해놓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이렇게 장마로 캠핑을 가지 못하는 마음을 저처럼 캠핑장비정리 하면서 깔끔하게 다음 캠핑을 위해서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