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 장비 콜맨 루미에르 가스랜턴 후기

감성캠퍼들은 보통 캠핑에서 감성랜턴, 주랜턴(밝게 밝혀주면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랜턴) 이렇게 두종류를 준비를 합니다. 그 중에서 저는 이소가스를 이용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콜맨 루미에르 가스랜턴을 구입했어요. 콜맨에서 루미에르 글라스에 샌딩해서 나온 인디고 랜턴도 이뻤지만, 중고판매에서도 구하기 어려울 정도여서 저는 무난하게 일반 루미에르로 구입했어요.

 

콜맨 루미에르 랜턴 개봉기

택배상자를 열어보면 콜맨 루미에르 사진이 있는 초록색상자가 나와요. 가격은 66,500원에 배송비 3,000원 까지 포함하여 69,500원에 구입했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설명서와 랜턴을 보호하게 신문지에 감싸서 왔고, 제가 사진을 못찍었지만 초록색 상자 밖에 뽁뽁이로 깨지지 않게 감싸져서 왔어요. 

 

신문지를 벗기고 콜맨 루미에르는 전용케이스가 있어서 보관에 대한 걱정은 없는거 같아요.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은은한 브라운톤의 유리 글로브로 되어있는 루미에르 랜턴이예요. 그냥 투명색이 아니라 브라운 톤의 색감은 감성이라는 단어가 더 어울리게 만드는거 같아요.

 

콜맨 루미에르 랜턴 주의점

랜턴위에 붙어 있는 스티커는 주의사항 스티커인데 이소가스와 루미에르랜턴은 연결할때 유리 글로브를 잡지말고 랜턴 본체를 잡고 결합을 하라고 하는 스티커가 붙어져있어요!! 안끼워진다고 글로브부분을 잡고 끼우다가 유리라서 깨질수도 있으니깐 주의 하셔야 겠죠?

 

보통은 랜턴 사진에 완성품으로 결합해 놓은거 처럼 콜맨 제품의 이소가스에 결합을 해놓지만, 저는 아직 콜맨 이소가스를 구입하지 않아서 집 앞 마트에서 구입한 PRINCE 이소가스에 장착 해 보았어요. 완벽하게 어울리진 않지만 이소가스 워머를 구입한다면 아무런 이소가스를 구입을 해도 감성감성한 요소를 갖출 수 있을꺼 같아요. 저는 우선 사용해보고 제 텐트와 다른 장비와 어울리는 이소가스 워머를 검색해서 사용해 볼 예정이예요. 저의 감성캠핑에 맞춰 이소가스 워머는 라탄으로 구입하지 않을까 싶네요.

 

불멍이 없으신 캠퍼분들은 여름엔 더워서 불멍을 못하시는 캠퍼분들 랜턴멍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콜맨 루미에르 랜턴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