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공간이 많고 내부 하드판으로 탄탄한 프리모리 캠핑 고급형 팩가방(캠핑 팩 수납가방)

지난번에 팩을 봉투에 넣어 다니다가 다이소에서 다용도 수납함을 구매해서 팩 가방으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팩이 무게가 있다 보니 손잡이를 들고 다니기에는 불안정해서 만약 떨어트리기라도 하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을 거 같아서 팩 가방을 검색하다가 수납력이 좋고 김주임 콜팩 40cm도 거뜬하게 들어갈 수 있는 프리모 리 팩 가방을 구입했어요.

 

저의 팩 가방 변천사예요.

택배 봉투에서 시작해서 번듯한 팩 가방을 구입해서 담아놓으니 정말 전문장비 같지 않나요?

 

제가 구매한 프리모리 팩 가방은 2가지 타입이 있어요. 기본형은 외부 수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없는 단순한 팩 가방이고, 고급형은 기본형에서 외부에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팩 가방을 고를 때 튼튼하고 수납의 효율성이 좋은 것을 보고 있었기에 고급형으로 방오 처리, 방수처리, 스크래치 방지가 되어 아웃도어에서 사용하는 팩을 담기에 적절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한 솔직한 리뷰는 밑에서 말씀드릴게요!

 

처음 배송되었을 때는 이렇게 비닐에 싸여서 도착을 했어요. 

그냥 접혀있는 팩 가방을 들었을 때도 안쪽에 하드 pp 판 때문인지 빳빳하고 튼튼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접혀있던 팩 가방을 펼쳐보았는데 안쪽에 하드 pp 판이 접혀 온 상태에서 펴지 않고 그냥 펼쳤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탄탄하게 모양이 잡혔어요.

 

저는 고급형을 구매했기 때문에 기본형과는 다르게 팩 가방 외부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위쪽에 한 개, 뒤쪽에 한 개, 앞쪽으로 작은 포켓이 2개 해서 총 4개의 수납공간이 있어서 팩 외에도 간단한 부속품을 수납이 가능해요.

기본형과 고급형은 금액차이가 1만 5천 원이 차이나 나서 고려해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원래 쓰고 있던 다이소 다용도 수납함과 크기 비교를 해봤어요.

팩 가방이 가로가 46cm이고 다이소 수납함은 40cm라서 유관상으로 길이 차이가 나는 걸 알 수 있어요.

 

안쪽에도 보시면 그물망으로 되어서 작은 그물망 포켓이 있어서 수납이 가능해요.

 

내부의 하드 pp판을 세웠어요. 확실히 하드 pp판이 있으니깐 모양이 딱 잡히고 단단한 느낌이 있어서 안정감이 있었어요.

 

손잡이 부분도 인조가죽으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팩가방을 잡았을 때 더 편안하고 그립감이 좋았어요.

 

이제 원래 저의 팩가방이였던 다이소 수납함에 있는 팩과 스트링, 지주 팩 제거제, 미니 드라이버를 꺼내서 옮겨 보도록 할게요. 저는 김주임 콜팩을 사용하고 있고 40cm 8개 30cm 12개 20cm 12개를 가지고 다녀요. 

 

팩 가방 내부에 40cm 콜팩을 넣은 모습이에요. 가방의 길이가 46cm여서 충분히 넉넉한 공간이 있었어요.

 

가지고 있는 팩을 넣었는데도 충분히 공간이 많이 남는 모습이죠?

무진동 망치도 따로 가지고 다닐 가방이 없어서 망치만 들고 다녔는데 공간이 남아서 추가로 넣어야겠어요.

 

팩을 다넣고 보니 양쪽 옆에 벨크로가 있어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도대체 붙일 수 있는게 더 이상 없는데 머 어떤 걸 붙여야 되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마지막에 나오는 이 하드 PP판을 저는 바닥에 깔았는데, 여기부터가 잘못되었어요.

 

마지막에 나오는 하드 pp판은 바닥에 까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벨크로가 있는 방향으로 붙이면 팩 가방에 공간을 나눌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제대로된 팩 가방이 완성되었어요.

옆에 비는공간에 무진동 망치는 넣으면 딱 공간이 맞겠어요!

 

내부 위쪽에 그물망 처럼되어있는 포켓에는 지주 팩 제거기를 넣으니 크기도 딱 맞고 미니 드라이버도 같이 넣어줬어요.

 

팩 가방을 닫고 외부 위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에는 이렇게 스트링을 넣어줬어요.

스트링을 기본적으로 6개 들고 다니는데 6개 넣으니 딱 맞았어요. 타프를 칠 때는 스트링이 추가적으로 더 넣어야 하는데 그럴 땐 안에 팩이랑 같이 넣어야 할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프리모리 스토어에서 방오 처리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팩 정리를 하니 팩에 묻은 흙이 어쩔 수 없이 묻을 수밖에 없었어요. 전혀 묻지 않을 순 없지만 팩 가방이 검은색이라서 조금 더 흙이 티가 잘난 거 같아서 이 부분은 아쉬웠어요. 

 


프리모리 팩 가방에 팩을 넣어서 들어보니 다이소 다용도 수납함보다는 훨씬 안정감이 있었어요.

다이소 수납함의 손잡이를 들 때는 팩이 무거워서 툭 떨어질까 봐 안고 다녔었는데, 프리모리 팩 가방에 넣은 팩은 정말 무게까지도 가볍게 느껴지기까지 했어요. 하지만, 저처럼 장비와 장비 가방까지 하나하나 소중이 여기시는 분이라면 흙이 잘 묻어서 이 부분은 고려하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