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감성캠핑장비 SALVAN(살반) 롱 릴렉스 우드 체어

캠핑을 하지 좋은 계절인 가을이라 많은 분들이 캠핑을 알아보고 계시리라고 생각돼요. 하지만 캠핑장비를 검색하면서 감성캠핑을 하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가성비와 감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릴랙스 체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살반 릴랙스 체어를 두 개를 주문을 했는데 개별 포장한 두 개의 의자를 개별로 박스에 담아서 한 상자에 도착했어요.

따로 개별 박스 안에 의자를 보호하는 뽁뽁이는 없었지만 따로 파손은 없었어요.

 

보관 가방에 담겨있는 모습이에요.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인데 저는 베이지를 주문을 해서 보관 가방도 베이지색으로 왔는데 블랙을 주문을 하시면 보관 가방이 블랙으로 오는 거 같았어요.

 

눈에는 많이 띄진 않지만 깨알같이 보관 가방에도 SALVAN이라고 새겨져 있었어요.

 

운반 시에 용이하게 보관 가방에 어깨에 맬 수 있는 끈이 달려있어서 성인 여자인 제가 어깨에 맸을 때도 안정감 있었어요.

 

살반 롱 릴랙스 체어를 펼친 모습이에요. 기존 릴랙스 체어보다 헤드가 더 높다고 생각을 했는데, 판매처에 보니 일반 릴랙스 체어가보다 헤드가 10cm 정도 높아져서 머리를 더 편하게 기댈 수 있게 해 놨다고 되어있었어요.

 

실제로 제가 앉았을때도 기존 릴랙스 체어보다 더 편안하게 기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현재는 에르젠 우드 체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는 옆으로 살짝 몸을 비틀면 그래도 머리를 간신히 머리를 기댈 수 있었는데 제 남자 친구는 머리를 기댈 수 없어서 처음부터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가진 다른 릴랙스 체어와 비교를 해봐도 살반 롱 릴렉스 체어가 가장 높은 게 보이시죠?

 

하지만 헤드가 높은 만큼 접었을 때도 세 개의 릴랙스 체어중에서 가장 긴거 같아요. 수납이 정말 부족하신분은 다른 의자를 알아봐야겠지만 저는 릴렉스 체어를 고르시는 분들은 대부분 앉았을 때 편안함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수납보다는 얼마나 편한지를 보고 선택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의자 뒤편에는 매쉬망이 있어서 마땅히 넣어둘 데가 없으면 이곳에 보관해도 좋을 거 같아요.

 

프레임 부분은 언듯 보면 우드라고 생각이 들지 모르겠지만, 알루미늄 프레임에 우드무늬를 입혀 놓았고요. 

체어의 스킨 부분은 프레임이 중간에 있게 부착되어있어서 세탁을 하기엔 약간 불편하게 되어있었어요.

 

에르젠 우드 체어와 비교를 해봤을 때도 확실히 원목과는 비교가 돼서 구매하실 분들은 이 부분을 참고해서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처음 감성캠핑을 시작하려고 하나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신다고 하면 가성비가 너무 좋은 릴랙스 체어예요. 제가 다음번에 직접 캠핑장에 들고나가서 제 캠핑장비와 세팅해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