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아 서큘레이터 v600 다리분실로 프리즘 AS 신청 후기

노지캠핑을 시작하면서 이전에 있던 서큘레이터는 전기가 꼭 있어야 작동이 되었기에 충전식으로 무선으로 작동이 가능한 서큘레이터를 찾다가 루메나와 크레모아중에 고민을 하다가 울산 캠핑 트렁크에서 크레모아를 사용해보고 v600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지난번에 오류 고아라 해변에 갔었을때 처음으로 크레모아 서큘레이터 v600을 들고갔어요. 이전에는 구입해서 박스만 개봉을 했고 개봉했을 때 당시에 충전선이 담긴 봉투 한개 선풍기 본채가 담긴 봉투 한개가 있었어요. 

저는 다리가 본채에 담긴 봉투에 당연히 있는줄 알고.. 확인을 하지 않았어요.....🤣

 

 

캠핑을 가서 서큘레이터 본채가 들어있는 봉지를 뜯으니, 정말 본채밖에 들어있지 않은 모습이였어요.... 

그래서 셋팅을 다하고 부랴부랴 핸드폰으로 검색을 해보니, 크레모아 v600 서큘레이터의 삼각대 다리는 박스안에 또 다른 작은 박스안에 포장이 되어 있는채로 있다고 되어 있었어요... 

버렸는지 처음부터 들어있지 않은것인지는 맨 처음에 확인하지 않아서 알 수가 없어요. 이래서 구성품은 처음에 샀을때 확인을 해봐야해요!!

 

출처: 크레모아 v600

원래는 이렇게 삼각대까지 끼워져서 세우기도 편한 제품인데, 처음 크레모아 서큘레이터를 들고 나갔던 오류 고아라 해변에서의 노지캠핑에서는 자는 동안 계속 들고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리만이라도 구입을 해야겠다 해서 찾아봤어요!!

 

서큘레이터 다리만 파는곳은 아무래도 나오질 않아서 크레모아 회사에 따로 주문이 가능한지 여부를 물어보기 위해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어요. 크레모아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맨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CS CENTER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어요!

 

크레모아 고객센터 : 1588-2303 

 

크레모아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AS로 단축키를 눌러서  ' 한달전에 구입을했는데 구성품을 확인을 하지 않아서 버렸는지 원래부터 있었는지 모르겠다고, 혹시 다리만 구입이 가능한가요? ' 사실대로 말했어요.

직원께서는 아주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니 다리를 그냥 보내주시겠다고 하시는거예요! 

 

다음날이 되어 바로 짜잔 택배가 도착했어요.

친절한 상담과 무료로 택배서비스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박스안에 작은박스가 들어있었어요.

배송도중 파손위험에 대비해서 뽁뽁이로 감싸주시는 덕분에 아주 무사히 도착했어요.

 

이렇게 크레모아 서큘레이터 v600의 삼각대 다리를 무료로 AS 받게 되었어요.

 

빠른 배송을 해주신 덕분에 낚시를 하러 갈때 가지고 갈 수 있어서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이렇게 혼자 세울 수 있었어요. 기능은 물론이고 추후 관리와 AS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블로그의 크레모아 서큘레이터 v600의 AS후기를 보았을때 본채의 손상이 있어서 보냈더니 새상품이 왔다는 글도 몇개를 보았는데 요즘같은 캠핑용품 대란에도 상품의 기능과 AS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거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