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라 CVT2 L 탄색상 캠핑 경량체어 사용 후기

 
 

이전에 제가 의자 소개한 글을 보시면 저는 대부분 릴랙스 체어를 3가지 종류로 가지고 있었어요. 캠핑을 다니다 보니 감성캠핑도 중요하지만 짐이 패킹이 잘되어서 들고 다니는 이동하는 짐을 최소화하는 것도 중요하게 여겨지더라고요. 그래서 그 첫 번째가 의자부터 바꿔보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감성캠핑장비 SALVAN(살반) 롱 릴랙스 우드 체어

 

가성비 좋은 감성캠핑장비 SALVAN(살반) 롱 릴렉스 우드 체어

캠핑을 하지 좋은 계절인 가을이라 많은 분들이 캠핑을 알아보고 계시리라고 생각돼요. 하지만 캠핑장비를 검색하면서 감성캠핑을 하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가

zingook34.tistory.com

 

가격과 사이즈

 

몬테라 경량체어는 사이즈는 S, L, 그란데 L로 이루어져 있어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는 우선 캠핑의자는 등을 받쳐줘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S는 제외하였고, L와 그란데 L 중에서 후기를 보았을 때 그란데 L는 너무 넓어서 안정감이 없다는 의견이 있어서 사이즈는 L로 99,000원에 회사 복지 포인트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구성과 색상

 

구성은 사용설명서와 의자로 케이스는 의자에 넣어서 배송되어 와서 아주 간단했어요.

색상은 원래 뉴올리브 색상을 사고 싶었지만, 회사 복지포인트몰에서 구입하는 거라서 남아있는 색상이 블랙과 탄색상 중에 골라야 했기에 탄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사이즈

 

패킹했을 때 사이즈를 제 팔뚝이랑 비교를 해봤는데 패킹사이즈는 적당히 작았어요. 헬리녹스만큼 가볍거나 패킹사이즈가 작은 건 아니지만 가격적인 면으로 봐서는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무엇보다도 이전에 릴랙스체어 사용하였을 때는 따로 들고 다녀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면 몬테라 경량 체어는 알루미늄 박스에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이동시에도 문제가 없었어요.

 

안정감

 

의자는 앉았을 때가 가장 중요한데요. 180cm 90kg인 건장한 성인 남성인 저희 남편이 앉았을 때도 흔들림이나 삐걱거림 없이 아주 안정적이었습니다. 또한 목 뒷부분에 가로로 설치하는 프레임이 있는데 이 프레임이 상체의 체중을 분산시켜서 내구성을 보완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의자를 조립할 때 이 부분을 끼워 넣을 때가 가장 힘이 많이 들어가서 이 부분은 요령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사용 후기

몬테라 경량 체어로 바꾸고 나서 캠핑을 한 3번 정도 더 다녀온 거 같은데 저는 결론적으로 아주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다녔던 의자에 비하면 패킹 짐도 적어져서 캠핑 다닐 때 짐이 확연히 줄어든 게 눈에 보여서 좋았습니다. 미니멀 캠핑을 하기 위해서 많은 경량체어 중에서 안정감 있는 경량 체어를 찾으신다면 몬테라 CVT2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